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게시판
  3. 사이트활용

사이트활용

쇼핑몰의 다양한 팁

게시판 상세
제목 온라인 쇼핑몰 창업 팁 _ 고객들이 내 쇼핑몰에 오지 않는 이유.
작성자 주식회사 마이피플 (ip:)
  • 작성일 2017-08-01 16:12: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74
평점 0점


온라인 쇼핑몰의 생명은 장기적으로 고객이 방문 할 수 있는 관계를 쌓을 수 있는가 없는가 입니다.

소비자들이 당신의 쇼핑몰을 깊게 들여다 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?



1. 고객에게 다가가는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.


고객이 쇼핑몰을 방문했을 때 홈페이지의 디자인이나 상세페이지가

잘 팔리는 쇼핑몰과 비교하였을 때 부족한 점이나 개선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를

간파하고 빠르게 수정해나가야 합니다.



2.고객과의 소통이 부족하다.


고객이 쇼핑몰에 방문해서 어떤 것을 많이 클릭했는지 이 고객은 주로 어떤제품을 구매했는지를

잘 분석하고 그 고객에게 맞는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.


번거롭지만 다수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환경을

고객들이 원하기전에 먼저 알아서 척척 셋팅을 해놔야

고객은 잊지않고 내 쇼핑몰을 또 찾아옵니다.



3. 배려 없는 쇼핑몰



고객의 불만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

담당자가 빠르게 고객의 불만을 처리할수 있도록 도와햐 합니다.

때문에 고객들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을 때 오래 지연되는 것을

싫어합니다. 요즘 2017년 트랜드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는 것이

아닌 메신저로 편하게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입니다.



실시간으로 담당자가 나의 문의에 답변을 줄 수 있는지

스마트폰 텍스트로 그냥 편하게 바로 연락할 수 있는지

이 작은 차이가 이 쇼핑몰의 접근성을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.




4.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다.



쇼핑몰의 큰 틀은 변화시키지 않고 안의 세세한 것들만 변화시켜야합니다.

한번에 너무 커다란 틀이 바뀌어버리면 쇼핑몰 고유의 컨셉을 잃어버리고

중구난방의 이도저도 아닌 쇼핑몰이 되어버리니까요.

고객들이 찾아오던 그 쇼핑몰의 큰틀을 깨지 않는 선에서 변화를 줘야합니다.



5. 차별화가 없는 카피몰



기존의 쇼핑몰들과 차별점이 단 한 곳도 없다면 새로운 고객들의 유입이 적습니다.

다른쇼핑몰과 취급하는 물건이 똑같아 결국 가격으로 승부할 수 밖에 없다면

결국 손해를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.



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 이벤트를 제공하거나, 자체제작 물품이나

특별한 사은품등을 기획해 차별성을 키워나가도록 노력해야합니다.





여기까지 온라인 쇼핑몰 창업 팁이었습니다^_^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